티스토리 뷰

독전 익스텐디드컷 결말 스포 후기 동영상 다시보기


이 더 오래갔어요. 저뿐만아니라 관객들이 한참을 엔딩크레딧이 끝날때까지 나가시지않더군요. 새로운장면 찾는 재미가 솔솔했어요!!


만 총성의 결과는 조진웅이 죽은걸로 끝냈다고 느꼈는데,,,혹여,,아님 뭐지? 싶긴 할거에용.ㅋㅋ


텐디드컷도 결론은 열린결말;;;


누가 죽은거지?죽은걸까?혹시나해서엔딩,끝나고도 한참서서기다리다,아쉬운 발걸음했네요..


락이 너무 애틋하고 처연해ㅠㅠ 노르웨이 설원의 락과 원호는 너무 아름다웠다.


작도 아닌데 잘만든영화나 이런거 하는거지 재미별로 없더만


 봤는데, 처음 볼 때보다는 좀 덜하지만 그래도 역시 재밌는 영화다.열린 결말에서 이번 감독판은 결말까지 확실히 보여줬지만, 무엇인가 찝찝한 것이 마음에 걸려있는 느낌..


컷 멋있다 잘생겼다 해놓고ㅋㅋ) 뭐 독전 같은 영화도 흥행하는 거 보니 인랑이 흥행 못할 이유도 없겠다 싶음. 아니 이렇게 구리게 만든 이유가 흥행을 위해서일지도 모르지.


 다시볼필요없이 락이죽고원호가살아나옵니다ㅋㅋㅋㅋ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