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흥민 조현우 황의조 군면제 군대 아시안게임 금메달


이가 생각에도 없던 애다. 이번 월드컵때문에 여론몰이로 넣은거고 그걸빌미 삼아 의족이 넣은거 같은 삘이 오네...


돌태용이군. 돌학범. 인맥축구에 쩌들어 석현준대신 황의조 기어코 발탁시키고 우물안 개구리적 사고 변함이 없어 특출 재능의 해외파 이강인을 기어이 빼는군. 와, 진짜 한국축구는 쿠테타가 일어나기 전에는 답이 안 나오겠다.


강인보다 잘하는놈들 있긴하냐ㅋㅋㅋㅋㅋㅋ송붐근보다 강현무가 더위아니냐?


듯. 프랑스 이란처럼 안티풋볼해라. 아! 승부차기가 있으니 안티풀볼해라 그러면 안되갔구나!



승호야 강인아 꼬우면 연대 나오지 뭐했노 의족이도 와카받고 나오는데? ㅋㅋㅋㅋ자책해라 연대안나온 니들탓 학연 축구 왜몰랐노?



공격진은 화려한데 이건뭐 아시아판 아르헨티나도 아니고 패스뿌릴사람이 없잖아 ㅋㅋㅋㅋ 그래서 백승호가 핵심이였는데 .... 부숴버렸죠?


댓글
Total
Today
Yesterday